씨케이솔루션, 제 51회 무역의 날 '500만불 수출의 탑' 수상 > 홍보사항


회사소개

홍보사항

씨케이솔루션, 제 51회 무역의 날 '500만불 수출의 탑' 수상

작성일 : 2021-03-15

조회수 : 798

이미지중앙

▲ 드라이룸,클린룸 전문업체 씨케이솔루션은 500만불 수출의 탑을 수여함과 동시에 2015년 1000만불 달성을 위해 전 세계로 무대를 넓히고 있다.


[헤럴드경제 시티팀 = 김연아 기자]수출의 탑 500만불을 달성한 씨케이솔루션㈜(대표 김유곤)은 드라이룸,클린룸 전문시공업체이다.

전자정보통신, 반도체, 화학, 제약, 의약 등 다양한 첨단 산업분야에 필요한 DRY-ROOM SYSTEM, CLEAN-ROOM SYSTEM, HACCP&GMP SYSTEM 및 기계설비의 초기단계에서부터 설계, 제조, 자재조달, 시공 및 사후관리에 이르기까지 모든 업무를 총괄적으로 취급하고 있다.

또한 DRY ROOM 및 CLEAN ROOM 사업에 대한 노하우와 국내 및 해외에서의 풍부한 시공 경험 및 무재해 시공 등 특히 경쟁업체와의 경쟁력 확보를 위해 신기술 및 신공법 개발을 통한 원가절감을 실현하고 있다.

또한 적극적인 해외시장 개척을 통하여 수출실적도 점진적으로 늘어 가고 있다.. 중국 남경의 드라이룸 설치공사를 비롯해 △이집트,중국염성 클린룸공사 △말레이시아 드라이룸공사 △중국(천진,시안등)드라이룸 공사△투르크메니스탄 플렌트 배관공사 등 사업영역을 세계로 향하고 있다.

김유곤 대표는 "씨케이솔루션이 이번에 500만달러 수출의 탑을 수상했지만 현재 800만달러를 기록하고 있어 2015년은 천만달러 수출의 탑 수상도 가능할 것"이라고 강한의지를 표현했다.


citynews@heraldcorp.com 

[출처 : 헤럴드경제]


go top